본문 바로가기
Programs/Guitar Pro

기타프로5 기타프로6 컴퓨터 사양 체크 및 내 컴퓨터 사양 비교하기



기타 프로 5 프로그램과 기타 프로 6 프로그램 기본 사양은 어떻게 될까요? 내 컴퓨터와도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프로로 연습은 많이 하고 계신가요? 제가 쓰고 있는 기타 프로 5, 기타 프로 6 버전은 사양이 비교적 낮습니다. 기타를 처음 사서 제일 해야 될 것은 기타 조율하는 프로그램이나 앱을 까는 것이고 타브악보를 볼 수 있는 기타 프로라는 프로그램을 찾아서 깔고 연습해야 됩니다. 오늘은 기타 프로 프로그램의 컴퓨터 권장 사양과 과연 내 컴퓨터는 업그레이드할 때 어떻게 해야 될까? 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기타 프로 5 기타 프로 6 컴퓨터 사양 체크 및 내 컴퓨터 사양 비교하기

기타 프로 프로그램은 기타 악보로 된 파일을 보거나 재생을 해주거나 기타 운지법에 대해 알 수 있도록 설계된 프로그램입니다. 박자 변환, 타악기 추가 등을 통해서 음악이나 악보를 만드는 분들도 있습니다.

기타 프로 5, 기타 프로 6 사양

기타 프로 5: XP만 돌아가도 실행이 됩니다. 그 정도로 사양이 낮습니다.

기타 프로 6: 펜티엄, 램 1기가, 그래픽카드: 1024X764 정도 돼야 됩니다. 즉 이것도 윈 7 돌아가면 다 됩니다.

기타프로6

기타 프로 프로그램받는 방법

밑에 그림을 클릭하면 네이버에서 지원하는 기타 프로 6 프로그램 다운로드 페이지로 들어가게 됩니다. 오래 쓸 순 없습니다.

기타프로6다운로드

※ 주의사항: 15일 체험판으로 되기 때문에 기타 타브악보 계속 볼 수 있는 프로그램 찾는다면 제가 올려놓은 기타 프로 5 글을 보시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Programs/Guitar Pro] - 기타 프로 5 다운 프로그램 파일공유 

 

기타프로5 프로그램 다운 받기 파일 공유

안녕하세요. 기타 프로 5 프로그램 찾고 계시죠? 기타 프로 5 프로그램은 찾아보면 많이 나올 거 같으면서도 잘 안 나오더라고요! 기타 프로 프로그램을 찾다 보면 최신 버전인 기타 프로 7은 나

orgupark12.tistory.com

내 컴퓨터 사양 확인 방법

컴퓨터사양비교사이트

 

https://www.passmark.com/index.html

컴퓨터 사양 사이트입니다. 링크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주의사항: 이 사이트를 이용하실 때에는 익스플로러 말고 크롬을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이 사이트는 외국 사이트입니다. 즉 번역이 필요한데 크롬에는 번역 기능이 있기 때문에 크롬으로 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크롬이 좋습니다.

CPU 벤치마킹도 가능할까요?

됩니다. 저도 컴퓨터 사양을 비교할 때 가장 보는 부분은 CPU, RAM, 메인보드를 보는데 벤치마크를 통해서 비교를 하면서 고를 수 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컴퓨터 사양 체크하고 비교하기에는 제가 알려드린 사이트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제가 최근에 비교해본 CPU 비교입니다. 참고하셔서 사이트 이용도 잘하시고 기타 프로 프로그램도 잘 돌릴 수 있는 컴퓨터로 교체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cpubenchmark.net/compare/Intel-i7-8565U-vs-Intel-Xeon-E-2146G/3308vs3314

CPU비교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