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사이버 트럭 가격 예약 보조금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테슬라 사이버 트럭이 이제 곧 출시된다고 합니다. 테슬라 사이버 트럭 가격은 얼마일까요? 사이버 트럭 예약 방법 또한 궁금합니다. 사이버 트럭 보조금은 있을까요? 다들 21세기 21세기 하는데 정말 미래에서는 이런 게 바로 미래 자동차로 나오게 되는 걸까요?

오늘은 세간의 이슈이고 테슬라의 주가를 하루가 다르게 올려주는 감초 역할을 하는 바로 테슬라 사이버 트럭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테슬라 하면 보통 가장 많이 알고 있는 부분이 바로 전기차인데요. 테슬라 경쟁 업체로는 BMW, 벤츠, 포르셰, 벤츠, 지프 등 이름만 들어도 딱 아는 그런 업체들입니다. 그렇다면 사이버 트럭 예약은 어떻게 할까요? 아래에서 테슬라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지금 현재 테슬라가 획기적으로 내놓은 이 사이버 트럭 외 21세기에 사이버 시대의 예시인 영화들에 나오는 머리가 덮히는 오토바이, 핸드폰, 차키 등등 획기적인 디자인으로 내놔서 주가가 타 자동차 업체보다 월등하게 높아지고 있는 게 현실입니다. 테슬라는 친환경적인 차를 만들고 싶어 했습니다. 사실 이 사이버 트럭은 2019년 11월 12일에 이렇게 만들 거라고 내놓은 디자인입니다. 그럼 테슬라 사이버 트럭의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아래를 통해서도 테슬라, 사이버트럭 관련된 내용이 확인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테슬라 사이버 트럭 예약하고 보조금도 알아보기

테슬라 사이버 트럭 가격

테슬라 사이버 트럭의 가격은 타 트럭들과 다르게 양산형 모델로써 실제 미래지향적 디자인을 갖춘 게 특징인데 그 가격은 어마어마합니다. 보통 트럭 하면 3000만 원 초반에서 중반을 향해 가지만 이 테슬라 사이버 트럭은 기본 모델이 47000만 원(달러 기준: 3만 9900달러)으로 측정했습니다. 하지만 이 가격이 결코 많게 측정된 거라 보기는 어려운데요. 경쟁차는 아니지만 기아에서 나온 봉고 EV라는 차가 약 5000만 원으로 측정되었기 때문입니다. 4700만 원이 기본인 이 테슬라 사이버 트럭은 약 800만 원이 더 추가돼야 자율주행 시스템이 추가된다고 하니 실질적으로 측정된 가격은 5500만 원으로 보면 되겠습니다.

01
사이버 트럭과 봉고EV 차량 모습

테슬라 사이버 트럭 보조금과 예약 대수

테슬라 사이버 트럭의 보조금은 그럼 있을까 많이 궁금 하실텐데요. 지금 현재 2021년 안에 트럭이 출시될 거기 때문에 정확하게 대한민국 한국에서 주는 보조금의 크기는 측정 안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봉고 3ev peace, 포터 2 일렉트릭은 정보 보고 금이 1800만 원을 기본적으로 주고 라보 peace는 1100만 원, 마스터 van, 다니고3 픽업, 다니고3, D2P, D2C는 각각 512만 원 정부 보조금을 주는 만큼 테슬라 친환경적인 사이버 트럭을 산다고 한다면 정부에서 보조금이 최소 500- 1500 정도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정확히 나온 데이터는 아닌 것을 밝힙니다)

현재 테슬라 사이버 트럭 예약 대수는 3일만에 20만 대 예약이 이미 마쳤다고 보도가 되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이제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이 나올 거라고 예상합니다. 그래서 예약 대수가 20만대라는 것은 테슬라 측은 자율주행 기능이 포함된 가격 5500만 원으로 팔렸다고 가안을 해보면 11조의 수입이 3일 만에 났다고 예상합니다. 3일 만에 20만 대가 예약되었으니 기능이 좋고 자율주행 기능이 제대로 된다고 한다면 더 많은 수익을 얻을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테슬라 사이버 트럭 기능은?

그렇다면 테슬라 사이버 트럭의 기능은 어떨까요? 정말 미래 지향적인 트럭일까요? 테슬라 사이버 트럭은 우선 강철로 뒤덮혀 있습니다. 사이버 트럭 발표 당시 9mm 권총 사격에도 깨지지 않는 강화 유리를 탑재했고 자체 실험도 진행되었습니다. 망치로 때려도 찌그러지지 않는 차제 성능 때문에 지켜보는 관객들의 감탄이 자자했다고 합니다. 신내는 앞에 3명 뒤에 3명씩 앉을 수 있고 실내 차량 내부 기능은 17인치 가로형 디스플레이로 제어가 가능합니다. 

사이버 트럭은 총 세개의 라인을 가졌는데 싱글 모터로 후륜구동, 듀얼 모터 장착 후륜구동, 트라이 모터 장착 사륜구동입니다. 전기차인데도 불구하고 가속 성능도 웬만한 스포츠카를 따라잡는데 정지 상태에서 100km/h 가속을 하면 모터에 따라 각각 6.5초, 4.5초, 2.9초가 걸립니다. 전기 완충 시 주행 가능 거리는 최소 400km 에서 800km입니다. 적재용량도 어마어마한데요. 적재 용량은 무려 1587kg이나 가능하며 견인을 할 수 있는 힘은 6350kg이나 가능합니다. 수치상만 본다면 웬만한 트럭뿐 아니라 버스도 견인이 가능해 보입니다. 

테슬라 사이버 트럭은 정말 돈 있고 몸을 생각 하는 분들이라면 탐낼만한 트럭입니다. 하지만 2020년 7월 17일 한국에서 광고된 것은 과장광고라고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완벽한 인공지능이 탑재된 것처럼 광고가 나갔기 때문인데요. 무슨 차를 사던지 핸드폰이든 가전제품 모두가 초기에는 불량이나 오류를 갖고 나오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관심이 있다 하더라도 신중하게 실제로 출시되고 나서 오류가 좀 잡히게 되면 사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테슬라 주식을 사두는 것도 나쁘지 않는 선택일 것 같습니다. 주식은 위험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테슬라가 사이버 트럭이나 사이버 오토바이, 사이버 핸드폰을 실제로 출시된다 하더라도 치명적인 하자가 발생하게 되면 주가는 다시 하락될 것이기 때문에 지각을 가지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