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 임대료감면! 왜 이런 일을?!
- 생활정보/정보 모음
- 2020. 9. 11.
붐 임대료 감면
붐이 또 선행을 했습니다. 바로 임대료 감면했다는 소식인데요! 바로 확인 하세요!
방송인 붐이 임대료 감면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회복에 동참했습니다. 10일 방송인 붐은 자신이 달성한 건물 임차인들에게 임대료 50%를 감면해줬다는 안부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현재 붐은 서울 용산구 후암동에 건물을 가지고 있는 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도에 따른다면 붐은 임차인들에게 직접 연락해 임대료를 감면하겠다는 생각을 전했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인해 전 국민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만큼 잘 극복해나가자는 취지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붐의 임대료 감면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지난 삼월에도 두 달간 임대료를 50% 감면했습니다. 다만 이번 시간에는 기한을 정하지 아니하고 임대료 감면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져 주위에 훈훈함을 안겼습니다. 현재 붐은 제2의 전성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풍부한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TvN 놀라운 토요일, MBC 구해줘! 홈스, 적립금, E채널 찐 어른 미팅: 친애의 재개발, TV 조선 봉숭아 학당, 노래들 불러 드립니다-친애의 전화상담실 등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두드러지게 나타내고 있습니다.
COVID-19로 인하여 풍부한 연예인들의 선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기부를 한 연예인도 있고, 반면에 좋은 의미로 기부했지만, 역효과를 내며 그것밖에 안 내놓느냐는 힐난도 등장해서 눈살을 찌푸리기도 했습니다. 배우 이시어는 100만 원을 기부했다가 금액이 적다는 목적으로 억울한 비난을 받았습니다.
붐에 대해 알아보면, 붐의 본명은 이민호이고, 출생은 1982년 5월 10일 대한민국 강원도 영월군 출생입니다. 1998년 가시로 데뷔해 행동을 시작했고 종교는 개신교로 알리어져 있습니다. 안양예술고등학교와 고려사이버대학교 융합경영학과에 재학 중입니다.
붐의 이번 임대료 감면은 순탄치 않은 시기에 스스로 건물의 임차인들에게 풍부한 귀감이 될 듯합니다.
방송인 붐 파이팅! 다른 연예인분들도 좋은 소식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